민주당은 하여튼 사람 빡치게 만드는 재능 하나는 있는 것 같다 N.O.T.E

높으신 분들이 나이를 잡수셔서 그런가? 치매 기운이 있으신 거 같으니, 그들이 좋아하는 옛날 이야기 -- 왕년의 추억을 살짝만 환기시켜 드리우리다。

니들 20대 남자들의 표 받고 당선됐거든? 이명박근혜 정부 시절에, 팟캐에서 맨날 "20대가 아무리 진보를 지지해도 인구 비율이 중장년층이 높아서 도저히 이길 수가 없어요 ㅠㅠ" 징징거린게 몇년인데 벌써 저따구 햇소리 (헛소리가 아니라 햇소리) 하는 꼬라지를 보니。문재인이 왜 지난 대선에서 "치매 국가 책임제"를 공약했는지 알 것도 같다。

진짜 저런 사람들, 다 한강 백사변에 일렬종대로 세우고 박격포로 긁으면 안되나? 진짜로? - 너희들 북한 좋아하잖아。장성택 에디션, 어때?


//

너희들。이명박 정권 중기에서 말기에 청년 정치인 열풍이 불자, 청년 공천 그런 거 만들어 놓고 
- 막상 중장년들끼리 다 해먹더라? 야, 다른건 둘째치고 청년의 기준선을 "만 45살"로 정하고, 44살을 중앙청년위원장에 임명하는건 진짜 해도 너무하지 않았냐? 

18년도 지방 선거에선 청년층의 지지를 받으면서 막상 청년 공천에 소극적이라고 매경이 까던데。매경은 정치 성향이 너희하고 달라서 믿을 수가 없드냐? 


///

청년들이 사회적 배려심이 낮은 게 아니라, 초중고를 수능으로 굴리고, 대학가면 학점으로 굴리고, 토익으로 굴리고, 토플로 굴리고, 취업으로 굴리고, 승진으로 굴리고.. 승진으로 굴리면 그나마 헤븐이고 -- 짤리지 않기 위해서 월화수목금금금 갑질 당해가며, 월급 체불되면서 하루 10시간씩 일해봐라。부모님은 나를 경멸해,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내가 가난해서 날 떠났어。그 사람이 날 떠나지 않았으면 같이 지하실에서 라면만 먹어야 해。그런데 미래는 전혀 개선될 여지가 보이지 않아。나는 언제나 열심히 했는데。

그런 사람들에게 배려, 인권, 연대, 양보를 하라고? 


////

야, 386。 
- 맞어, 너희들 시대에는 여자들이 차별을 당하기는 했어。아들 대학에 보내려고 딸들 공장에서 일하고, 어머니 아버지한테 맞아가면서 양말 기워가면서 너희들 유학 보냈어。너희들이 여자에게 부채 의식을 가질수도 있겠지。

그럼 니들이 가진 부동산과 집 명의를 너희 집안의 여자들로 바꿔 - 왜 가난한 청년들 것을 빼앗아 생색은 너희들이 내고 너희들이 천국가려고 하니? 이래놓고 청년들이 표 안주면 또 청년 개새끼 하면서, 스스로를 "정의를 위해 투쟁하다가 무너진 비운의 혁명가"로 포지셔닝 할 거잖아。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빡치네, 진짜...

차라리 솔직하게 "우린 20대 청년, 특히 남자들의 아픔에 관심이 없다。너희들의 표는 필요 없다" 라고 당당하게 말을 해라。

덧글

  • ㅇㅇ 2019/04/20 00:01 # 삭제 답글

    이분도 결국 빡치셨네... 이분이 이렇게 노골적으로 민주당 욕하는 건 처음 보는 듯.
    사실 빡치는게 당연한거지만요.
  • ㅋㅋㅋㅋㅋㅋ 2019/04/20 08:36 # 삭제

    1년 365일 문재인을 향해 분노조절장애 일으키는 "애국보수"한테 처음 보는 듯? ㅋㅋㅋㅋㅋㅋ
  • 과객b 2019/04/20 11:00 # 삭제

    빡치기는 뭘?
    딱봐도 컨셉이구만
  • ㅇㅇ 2019/04/20 11:42 # 삭제

    이 분 글 안 읽어본 두분 오셨네
  • 나경원 2019/04/20 09:56 # 삭제 답글

    난 황교안이 비겁해 보여서 그렇게 꼴보기 싫더라
    나경원은 매국노인가싶고 김진태는 ....휴....개ㅆㅂ 말자
    별 어이없는 정의감에 참 어이없는 논리전개라서 댓글 알바인가 싶기도 하지만 증거야 없으니 일단 믿어줄게 다른 생각을 가진 애라고

    그리고 남자들의 아픔이 아냐 그냥 사람들의 아픔이지 지에스 가봐라 좇뺑이치는 청년은 남자고 여자고 피곤에 쩔어 뒤지기 직전이야.
    남자들의 아픔이라고 징징 거리면 너만 너무 모양 엄청 빠지는데 괜찮겠어? 20대 청년들이 힘든거야 진실. 니 논리는 괴상 이상
  • ㅇㅇ 2019/04/20 11:45 # 삭제 답글

    자한당 깔때는 이글루스 보수들이 화내서 글 못쓰게 하더니 민주당 까니까 다른 쪽 분들이 오셨네.
  • 이유 2019/04/20 15:39 # 삭제

    개는 자기한테 먹이 주는 사람에게는 짖지 않고, 먹이를 주지 않는 낯선 사람을 향해서만 짖기 때문
  • 마가린 2019/04/21 02:15 # 답글

    딴애들은 사료를 주면서 왜 우리한테는 사료를 안줘!!! 멍멍멍!!! ㅋㅋㅋㅋ
  • ㅇㅇ 2019/04/21 20:18 # 삭제 답글

    댓글 잘 보셨죠? 민주당 지지자들 수준이 얼마나 심각한지, 주인장 두 눈으로 똑똑히 보라고요.
  • 타마 2019/04/22 09:20 # 답글

    자한당 싫어서 뽑아줬더니... 저놈들은 다른 방향으로 맛간 놈들이라서...
    이젠 누굴 뽑아야 하나...
댓글 입력 영역